Detailed Notes on 토스인슈어런스
Detailed Notes on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토스인슈어런스 외에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사용한 보험대리점은 '알씨아이인슈어런스서비스코리아' 한 곳이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며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스보험 #토스인슈어런스 #토스보험 #토스보험가입후기 #토스보험후기 #보험보장분석 #보험상담 #내돈내산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계산해보니 원수사에서와 똑같은 실적을 내도 제 월급이 크게 늘어나는 걸 보고 이직했어요. 다른 설계사와 경쟁보다 고객 맞춤 설계와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겠다 싶었죠. 와보니 실제로 그렇고요.
그러나 토스인슈어런스가 최근 행보를 달리했다. 정규직 설계사 조직을 해산하고 위촉직 설계사를 영입했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이 같은 지적에 대해 “보험업법에 근거해 법인명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실제 보험대리점 및 일반 기업 중에서도 인슈어런스 사명을 사용중인 기업들이 상당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사명에 대해 금융당국은 “인슈어런스는 스포츠용어”라는 일부 보험대리점 측의 주장을 수용했다는 입장이다. 당국의 허술한 행정 또는 봐주기 의혹이 나오는 토스인슈어런스 대목이다.
내가 최선을 다하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보험설계사라는 직업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단, 이 일이 더 매력적이려면 내가 제시하는 상품이 정말 최선이어야 하죠.
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어느 상품이든 동일한 수수료를 매겼다고 전했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 변함없던 보험 업계,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지금까지 상시 채용된 신입 매니저 대부분이 경력직 못지 않게 업무 및 문화에 잘 적응해 높은 성과를 내왔다.